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여명의 세기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20. 22:43
    여명의 세기
    파일명용량
    여명의 세기 1-307 완[]청련.txt4.6M

    여긴 어디이며, 나는 누구인가.
    눈을 떠보니 놀랍게도 광무 5년, 1901년의 대한제국!

    때는 바야흐로 20세기 초
    근대 문명의 비약적인 진보와 제국주의 열강의 침략이 공존하는 모순의 시대.
    대한제국의 운명은 경각에 달려 있었다.

    빛나는 여명의 세기가 될 것인지
    어두운 암흑의 세기가 될 것인지
    21세기에서 온 청년, 역사학도 조한민의 투쟁이 시작된다!



    여명의 세기


    중증중
    감사합니다~
    카라맨
    좋아요! GOOD~
    아이엠groot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아이맥스34
    빛나는 여명의 세기 라 두더지님이 여명이 아닐까여 ㅎㅎ
    andiagn
    고맙게 잘 보겠습니다. 정리하여 올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.
    ckstk3040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vt486
    이렇게 고마울수가 대체역사 쭈욱~~가봅시다.
    복녀쓰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kydkyd21
    좋아요! GOOD~
    무료회원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행하라
    좋아요! GOOD~
    유자끄
    받아갑니다~!
    nnd
    감사합니다. 잘보겠습니다.
    bmw3318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..
    예은우빈아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. 항상 좋은 선물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. 건강하시고 큰 행운도 함께 하세요. 감사합니다.
    alcj
    항상 감사합니다
    에피피
    좋아요! GOOD~
    갱갱21
    좋아요! GOOD~
    kimdddsss
    감사합니다... 추천 꾹
    바상만5856
   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받습니다 ^^
    a828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디기야놀자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이녕이여
    대체역사소설 치곤 평가가 괜찮네요.. 믿고 가져갑니다.
    과제싫어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abcgogo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갱갱21
    대체역사는 역사에 대한 기본이 중요하더군요. 잘 보겠습니다.
    배성님
    대체역사소설 굿잡~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